본문 바로가기
생활영어표현

자주쓰는영어표현 - 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영어 표현 모음 Part2 (흘려듣기 연습용 동영상 포함)

by 잉글레듀 2023. 1. 23.

영어회화에 필요한 표현 시리즈로 유용한 영어 표현들을 정리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자주쓰는필수영어표현을 한번 정리해보았어요.  총 3개의 시리즈로 정리하고 있고 각 파트별로 8개의 상황별로 정리를 해보았어요,  오늘은 두번째인 Part2 입니다.

오늘 공부 할 자주 쓰는 영어 표현들은 아래의 순서로 정리를 해보았어요

9. 놀랐을때
10. 계속 업데이트 받기
11. 잘 모르겠어
12. 동의의 표현
13. 생각해볼께요
14. 무슨뜻이야?
15. 다시 연락을 줄때
16. 내가 할께요

조금 많기는 하지만 알아두면 유용한 표현이니 꼭 기억 해두세요. 그럼 자주 쓰이는 필수 영어 표현에 대한 표현들을 하나씩 살펴 볼께요. 하단에는 들으면서 공부 하실수 있도록 youtube 영상도 첨부했으니 참고 부탁 드려요

9. 놀랐을때

- That's crazy
 (말도 안돼)
- That's unbelievable
 (말도 안돼)


10. 계속 업데이트 받기

- Let me know
 (알려줘요)
- Keep me posted
 (계속 알려주세요)

11. 잘 모르겠을때


- I don't know
 (모르겠어요)
- I'm not sure
 (확실하지 않아요)

12. 동의의 표현


- Sounds good
(좋은 것 같아요)
- I am in
(나도 같은 생각이예요)

13. 생각해볼께요


- I'll think about it
 (나는 그것에 대해 생각합니다)
- I'll consider it
 (나는 그것을 고려할 것이다)

14. 무슨 의미 인지 물어볼 때


- What do you mean?
 (무슨 뜻이에요?)
- Can you explain that?
 (당신은 그것을 설명할 수 있습니까?)

15. 다시 연락을 줄때


- I'll get back to you
 (다시 연락 줄께요)
- I'll let you know
 (다시 알려줄께요)

16. 내가 할께요


- I'll take care of it
 (내가 처리할게요)
- I'll handle it
 (내가 처리할게요)




이상으로 자주쓰는필수영어표현의 Part2대한 영어 표현을 하나씩 살펴보았는데요 실 생활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알아두면 유용한 표현이니 꼭 기억 해두세요. 그럼 다음에 Part3로 찾아뵐께요.

미국필수영어표현 (Part2: 02:31)

공감과 댓글은 힘이 됩니다. 

댓글